본문 바로가기
기타/뉴스

신월동 사고 SUV 사고지점 청풍명월 흑염소요리점 레미앙 아파트 정전

by 45분점1 2018. 8. 4.

목차

    제가 신월동 사는 주민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찍 출발해서 가평의 캠핑장에서 캠핑 중입니다.

    하루를 마감하고 제 블로그를 살펴보던 중에 갑자기 신월동 사고라는 검색어로 유입이 많아서 살펴보니 신월동에서 SUV 한대가 전신주를 들이 받아서 정전사태가 벌어졌다고 하네요.


    혹시 우리집 근처인가 했더니 다행히 우리집 근처는 아니네요.

    신문기사에 나온 사진에 보니 흑염소요리전문점이 보이길래 거리뷰 보니 신월동 청풍명월 흑염소요리전문점이군요.


    근처의 아파트는 레미앙 아파트네요.

    신월동 레미앙 아파트가 정전이 됐을 듯 하네요.


    폭염으로 무더위가 심한데 차사고로 정전까지 되어서 에어컨도 못틀고 힘들었겠습니다.

    사고 낸 분은 왜 사고를 냈는지 모르겠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