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티비 방송 영화 만화 정보

슈가맨 털보이 콩을심어라 동영상 유튜브 채널 주소

by 45분점1 2018. 5. 7.

목차

    슈가맨에 털보이라는 사람이 나왔어요.

    2006년 이지라이프라는 그룹으로 활동해서 너말고 니언니라는 곡으로 인기를 끌었다는데 저는 전혀 모르겠더군요.

    그런데 중간에 갑자기 콩을 심어라 라는 노래와 춤을 추는데 쇼킹하네요.

    그래서 검색을 해 봤습니다.

    털보이의 콩을 심어라 동영상만 모아 놓은 채널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JVV3Zyo4-FKWX18RnS4IJw

    312개 대학에 콩을 심었다는군요.

    작년에는 청와대에도 콩을 심고 춤을 추는 퍼포먼스를 펼쳐서 신문에도 실렸었어요.

    콩을 심는 다는 것이 단순히 웃기기 위한 것만이 아니고 희망을 심는 것이라고 하니 열심히 응원합니다.

    참고로 콩은 한국이 원산지라고 합니다.

    황무지에서도 잘 자라는 콩.

    한국인의 배고픔을 함께 해온 콩이죠.

    콩을 심어라~~~

    콩따콩따

    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두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