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ck

[용평] 용평리조트 인근 펜션 대관령 푸른솔 펜션 ( 횡계 펜션 마을 내)

by 45분점1 2019. 9. 30.

목차

    afterpostz 2014.11.01 17:16

    이제 조금 있으면 스키시즌이네요.

    저는 스키건 보드 건 초보인지라 잘 모르지만, 아내는 용평 리조트 스키장으로만 스키를 타러 10년 넘게 다녀서 스키장 여행만큼은 전적으로 아내에게 일임하고 있어요.

    올해도 용평리조트에서 스키를 타려고 숙박도 알아보고 할인권도 알아보는 중인데요.

    올해는 일찌감치 용평리조트 콘도를 이용해볼까 했더니, 벌써 만만치 않네요.

    용평리조트에서 제일 저렴한 타워 18평형은 거의 주말이 매진되버렷네요.

    올해도 어쩔 수 없이 용평리조트 스키장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지만, 작년에 갔었던 푸른 솔 펜션을 이용해야 할 듯하네요.

     

    A 대관령푸른 솔펜션 전화번호 : 033-335-6481 펜션 | 상세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676-

    푸른 솔 펜션은 횡계펜션마을 단지 내에 위치해 있는데요.

    푸른솔 펜션뿐 아니라 다른 펜션들도 용평리조트 스키장까지의 거리는 다들 엇 비슷할 거예요.

    어차피 하루 종일 스키장에서 놀다 와서 잠만 잘 숙소이니, 크게 펜션이 이쁘냐 안 이쁘냐는 저희 집으로서는 부차적인 문제고, 다만, 우리 부부+아이 하나가 좁지 않게 잠들 수 있으면 ok였다는 점에서는 꽤 좋았어요.

    겨울이라, 바비큐는 방 근처가 아닌, 방에서 몇 발자국 떨어진 바비큐장에서 해 먹어야 했지만, 나쁘진 않았네요.

    위의 침대는 저희가 묵었던 애쥬어라는 방이고요.

    이 사진은 다른 분들이 들어오시기 전의 다른 방인 라벤더 방의 모습이에요. 구조는 별다를 것 없는~

    푸른 솔 펜션의 라벤더 방의 모습이네요.

    저희가 묵은 애쥬어의 모습이에요.

    펜션답게 주방용품 일체들을 갖추고는 있죠. 딱히 특이할 것은 없네요.

    화장실 깔끔하고요~

    작년 겨울에 눈이 많이 온날 방문해서~ 설경을 배경으로 운치 있는 푸른 솔 펜션의 바비큐장의 모습이에요~

    푸른 솔 펜션의 바비큐장이에요.

    외부에 있어서 난로가 설치되어 있어요.

    바비큐의 숯을 피우면 연기가 가득 차기는 했지만, 창문을 열어두면 금방 환기가 되긴 했죠.

    대신 금방 추워지고, 문 닫으면 금방 따뜻해지고... 또다시 연기가 금방 차고~ ㅋㅋㅋ

    고기는 역시~ 횡성한우죠~^^;

    횡계 펜션마을 내 대관령 푸른 솔 펜션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olgreen.net/index.php

    횡계 펜션마을에 위치한 다른 펜션들도 있어요.

    푸른 솔펜션, 에델바이스,대관련 하늘땅 펜션, 하얀나무펜션, 아름다운 펜션, 대관령 들꽃향기, 대관령 스노우펜션, 인디고 펜션, 대관령 펜션하늘지기, 대관령 그림같은 펜션, 대관령 그림같은 풍경펜션 등등...

    푸른솔 펜션 이외의 다른 펜션은 검색으로^^;

    댓글